티스토리 뷰

배우 신하균 김고은 나이를 뛰어넘은 열애

하지만 도넘은 나이차 비난과 정치적 음모론


올림픽이 끝나서 뭔가 허전하고 조용하나 싶었는데 갑자기 엄태웅 부터해서 오늘 신하균 김고은의 열애설까지 연예계가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ㅎㅎ그래도 정말 신하균과 김고은의 연애는 상상도 못했다. 워낙 신하균의 이미지가 


연기에 집중하고 예능이다 다른 곳에 잘 출연하지 않고 김고은과의 나이차 또한 17살이나 나기에 정말 아무도 상상 못했을듯 하다...게다가 김고은의 경우 요즘 워낙 핫한 스타로 활동에 바빴기 때문에 정말 의외의 커플 중 하나인것 같다ㅎㅎ


스킨스쿠버가 이어준 둘의 사랑


일단 신하균과 김고은은 같은 소속사 배우이다. 신하균이 먼저 속해 있었고 김고은이 다른 소속사를 뿌리치고 신하균이 있는 소속사를 택했다는 소문...ㅎㅎ물론 2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니 신하균 때문에 소속사를 옮긴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둘의 인연을 이어주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다. 또한 4개월 전부터 김동욱 김유리 등 같은 배우들끼리 스킨스쿠버 모임을 가지며 사진들을 SNS에 올리곤 했었는데 서로 같은 취미를 공유하다 보니 더 관심을 가지게 됐지 않았나 한다ㅎㅎ 

물론 관심이 있어서 스킨스쿠버를 시작했을수도...?ㅎㅎ아무튼 서로 같은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다는게 그저 부러울 따름이다ㅠㅠ그리고 김고은의 경우 나이도 어리고 연예계 데뷔한지도 얼마 안됐기에 이번이 


첫 열애설인데 많은 부담도 되겠지만 신하균이 그만큼 배우로서 남자로서 매력이 있지않나 생각한다ㅎㅎ신하균이 42세이기에 과연 결혼까지는 골인할까 모르겠지만 결혼한다면 정말 세기의 커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도넘은 나이차 비난과 정치적 음모론


두 사람의 연애가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17살이라는 나이차가 아닐까 생각한다. 보통 10~13살차이가 나는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많이 봐왔지만 17살은 정말 처음인것 같다...ㅎㅎ아무튼 이 때문에 삼촌뻘이니 등을 시작해 



둘 사이의 연애를 오로지 나이 하나만으로 비난하는 반응들이 존재했다. 나이차가 많다고 범죄도 아니고 둘다 성인인데 뭘 그렇게 관섭하는지 모르겠다...또한 최근 터진 박근령 사건과 관련해서 정치적 음모론 또한 지겹도록 들려온다.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이 사기혐의로 조사받는 상황인데 항상 연예계 뉴스만 터지면 등장하는 정치적 이슈를 덮기위한 음모론이라는 의견...뭐 시기상으로 어제 엄태웅 오늘 신하균 김고은의 열애설이 나오면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박근령의 이름이 꾸준히 실시간검색어 상위에 올라오고 뉴스또한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이미 다 보고있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두 사람 이제 겨우 2달차 연인이기에 비난보다는 응원과 격려로 좋은 사랑 이어가길 응원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