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보드 2NE1 최고 노래 내가 제일 잘나가 선정

안녕 8개국 아이튠즈 1위 대박이다


 이제야 우리에게 영원한 걸그룹으로 남을 것 같았던 투애니원의 해체가 실감이 되고있다...ㅠㅠ마지막 노래이자 3년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기도 했던 곡인 안녕이 발표되면서 이제는 추가적인 방송이


나 음반활동 없이 해체의 수순을 밟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마지막 역시 한국 걸그룹의 판도를 바꾸었고 한류를 이끌었던 2NE1 이었던만큼 화려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ㅠㅠ



빌보드차트 투애니원 최고 노래 선정


정말 이례적으로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차트이자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빌보트에서 투애니원의 해체를 대대적으로 소개하며 지금까지 해체의 과정과 왜 해체를 할 수 밖에 없었는지 등 한국 아이돌 그룹에 대해 자세히 



밝히는 모습은 정말로 투애니원의 영향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뭔가 한국인으로서 뿌듯한 느낌이락 할까나...??ㅎㅎ아무튼 뿌듯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이 같이 드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ㅠㅠ



 빌보드는 마지막 노래 안녕의 뮤직비디로를 공개하며 투애니원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최고부터 최악의 노래 랭킹이라는 제목의 칼럼까지 만들며 총 18개의 노래를 소개해주었다. 1위는 우리에게도 가장 대표적인 곡이라고 알려


져있는 내가 제일 잘 나가가 1위를 차지했다. 당시 이 노래를 처음들을때 정말 충격 그 자체였는데...ㅎㅎ2위는 I Love You 그리고 캔 노바디나 론니 아 돈캐어 등이 차례대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안녕 아이튠즈 8개국 1위 대박이다


팬들에게 마지막 이별 인사를 위한 노래인 안녕...많은 팬들이 이 노래를 들으면서 눈물을 흘릴 정도로 그 동안의 희노애락이 담겨있는 투애니원의 마지막 곡이다. 사실 이번 앨범의 경우 흥행을 노리기 보다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정말 진심으로 그 동안 아껴주었던 팬들에게 인사를 나누가 위한 곡이였지만 이 곡의 인기역시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까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투애니원 멤버들..ㅠㅠ



 이번 노래는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무려 8개국에서 아이튠즈 1순위를 달리고 있다고 한다. 정말 내는 앨범마다 대박인 투애니원이 왜 해체해야할까....이미 어떻게 할 수는 없지만 이런 뉴스를 보면 정말 아쉬울 수 밖에 없다. 박봄은 


본인의 sns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 god나 젝스키스 처럼 꼭 시간이 지나서 4명의 아티스트가 다시 한 번 컴백하는 그 무대를 꼭 볼 수 있길 기원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