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창시절 찐따에서 얼짱스타

그리고 스타 웹툰작가까지 인생역전 스토리


얼짱스타로 유명했던 박태준이 이렇게 웹툰작가로 스타반열에 오를지는 사실 예상하지 못했다....한참 학창시절 티비에서 얼짱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당시 출연해서 많은 여성팬들의 관심을 받기는 했지만 그냥 방송으로 인해 잠깐 유명해질뿐 방송이 끝나면 다시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질꺼라 생각했다. 대부분의 당시 얼짱 스타들은 현재 그런 상황이고 말이다. 하지만 박태준은 꾸준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 인생역전이라는 소리까지 듣고있지 않나 생각한다.


▲학창시절 찐따에서 300억 쇼핑몰 사장까지


박태준은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은 학창시절에 진따였다고 한다....ㅎㅎ말이 찐따지 당시 외모만 보면 과연 말이 되나 싶다....물론 본인이 이런말을 한 계기도 겉모습이 아니라 자신의 생활이 그러했다는 말이였다. 하지만 얼짱스타로 얼굴을 알리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쇼핑몰까지 차리며 일명 박태준 300억 설까지 뜨면서 쇼핑몰계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성공 신화를 이끌었다. 300억까지는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부러울 따름...ㅠㅠ



▲꾸준한 방송출연과 개념발언

최근 절친인 기안84와 함께 라디오스타 촬영도 마쳤다고 한다. 그리고 얼마전 해피투게더에서 설현과 함께 출연했고 동상이몽 패널로 출연해 가족을 쇼핑몰 직원처럼 대하는 쇼핑몰 사장 여학생에게 개념발언을 하면서 화제를 모았었다. 이처럼 단순히 외모만이 아닌 자신의 성공 경험을 통해 방송에서 재미와 교훈을 주면서 호감을 사왔다. 당시 동상이몽 개념 사이다 발언은 정말 속시원했다!!

▲무엇보다 웹툰 작가로서의 행복한 인생

이러한 박태준이 앞서 말했던것처럼 웹툰작가로서 이렇게까지 성공할거라 예측한 사람은 없었을거라 생각한다. 박태준의 웹툰인 외모지상주의는 항상 금요일을 책임지는 웹툰으로 불리며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사실 웹툰을 잘 보지는 않기에 자세히 읽지는 않았지만 웹툰을 좋아하는 측근??들에 의하면 상당히 작품성있고 짜임새 있는 웹툰으로 평가 받는다고 한다.




이처럼 박태준의 인생역전 스토리는 그저 자신의 외모나 유명세가 아닌 정말로 좋아하는 일을 함으로써 이루어진것 같다. 본인은 아직 자신이 인생역전이라고 불릴정도의 성공한 사람도 아니라고 겸손하지만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성공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허세와 헛된 꿈이 아닌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단 것 만으로도 충분히 인생역전의 한 인물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