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투비 프니엘 처음으로 탈모고백

5년됐지만 고백못했던 안타까운 이유 눈물겨웠다



사실 비투비의 프니엘이라는 멤버를 잘 모르기는 했었지만 항상 방송을 볼때마다 왜 이렇게 오랫동안 모자와 두건만 쓰고 다니고 다른 아이돌처럼 머리를 기르지 않을까 의아하기는 했었다...(사실 그 당시에는 프니엘이라는 이름도 잘 몰랐지만ㅠㅠ)


하지만 이번 방송을 보고 정말 이런 안타까운 이유가 있었다니 솔직히 조금 충격적이였다. 팬들은 알고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니 이정도일줄은 대부분 몰랐던것 같기에 비투비 팬들에게는 다소 놀라웠던 고백이 아니였을까 생각한다.



[땜빵과 흔적을 보니 스트레스성 원형탈모인 것 같다]



5년전부터 생겼던 탈모이유


사실 아직 한참 어린 나이기 때문에 유전적으로 탈모라고 하더라도 이정도로 진행이 될 수는 없고 프니엘의 아버지 또한 유전적으로 탈모가 없기에 아무래도 어린나이에 연예계활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생긴게 아닌가 생



각한다ㅠㅠ어느날 헤어스타일리스트 누나가 너 머리에 구멍이 생겼다며 말한 이후로 갑자기 일주일에 땜빵이 하나씩 생길정도로 정도가 심해졌다고 한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나을거라고 생각했지만 병원에서는 머리카락이 70%정도 빠졌다며



머리카락을 나게 해줄 수 있는 확신이 없다고 말했다고 한다. 어린나이에 이제 막 연예계를 힘들게 데뷔했는데 이런 말을 들은 프니엘의 심정은 얼마나 착잡했을까 상상도 안된다ㅠㅠ그래도 확실히 당당하게 공개한 머리를 보니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지고 있는 모습이라 다행이였다. 


연예계 은퇴까지 고민했다고 하니 이렇게 방송에 나와 고백을 하는순간까지 얼마나 많은 고통과 스트레스를 참아왔을까 싶다...이렇게 고백을 했기에 조금이나마 스트레스가 줄어들면서 얼른 회복을 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지금까지 밝히지 못했던 안타까운 이유


이렇게 가슴아픈 사연을 안고있던 프니엘이 왜 5년이지난 이제서야 안녕하세요를 통해 고백을 했을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꺼다. 하지만 프니엘은 정말 어린나이에 맞지않게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써 팬들과 회사의 입장을 생각해서 숨길 수 밖에 없었다는 



발언은 너무나도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베레모를 쓰며 활동할때는 땀이 비오듯 흘려내려 힘들었고 가발을 쓰려고해도 머리카락이 너무 없어서 가발조차 쓸 수 없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 했을때는 당시의 힘들었던 심정이 그대로 느껴졌다..ㅠㅠ


차은우의 말처럼 현역 아이돌 멤버가 본인의 탈모 사실뿐만 아니라 직접 방송에서 이 모든걸 보여주기까지는 정말 힘들었을 것이고 다른 사람이라면 쉽게 결정하지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오히려 해맑게 웃으며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는 프니엘의 모습은 팬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모든 사람들이 응원을 해주고 싶은 모습이였다. 


신동엽의 말처럼 이제 모자를 벗고 당당하게 다니며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줄인다면 머리가 날 수도 있겠다라는말에 나도 모르게 응원을 하고 있었다ㅠㅠㅎㅎ꼭 얼마뒤에 풍성한 머리로 모자를 벗은 프니엘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