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승우 배두나 비밀의 숲으로 드라마 컴백

100%사전제작과 캐스팅 말그대로 대박이다



 얼마전 종영된 도깨비가 방송됐던 tvn 이 또 한번 사고를 칠 것 같다..ㅎㅎ이제는 지상파 드라마보다 오히려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종편 드라마 그 중에서도 응답하라 시리즈와 시그널 도깨비등 역대급 드라마들을 탄생시킨 


tvn이 이재훈과 신민아 주연의 드라마를 앞두고 있는 와중에 다시 한 번 조승우와 배두나라는 환상적인 조합으로 새로운 드라마 비밀의 숲의 방송 계획을 알려오고 있기에 벌써부터 기대된다ㅎㅎ



100%사전제작 목표가 가지는 의미


이번 드라마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감정으 잃은 검사 조승우가 의리파 경찰 배두나를 만나면서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진짜 범인을 찾아나가는 과정의 경찰수사 드라마라고 한다. 시그널과 비슷하지만 다른 



장르라고 할까나??아무튼 이번 드라마도 요즘 유행인 100%사전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송혜교와 송중기가 출연해 사전제작의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었던 태양의 후예 처럼



 사전제작을 통해 만들어진 드라마는 그만큼 작품적으로 뛰어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나라 드라마의 경우 정말 생방송이라고해도 다름이 없을 정도로 쪽대본이 계속해서 나오고 어떤 경우에는 정말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겨우 촬영을 마치고 편집을 완료하는 등 너무 급하게 진행되어 생각보다 좋은 그림이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때문에 이렇게 좋은 배우들을 출연시키는 만큼 사전제작은 엄청난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까지 초호화 캐스팅


이제 tvn은 그냥 드라마계의 탑 방송국이라고 해도 틀린말이 아닌 것 같다ㅎㅎ도깨비만 보더라도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등 이런 화려한 캐스팅을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ㅠㅠ게다가 조승우와 배두나의 경우 뮤지컬과 영



화에서만 볼 수 있었기에 드라마 출연은 신의한수라는 의견도 들리고 있다. 조승우와 배두나의 경우 연기력에 대해서는 이미 할말이 없을 정도로 최고이고 거기에다 얼마전 맨몸의 소방관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준 이준혁까지 캐스팅 됐다고 한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건 바로 신스틸러 배우들이 누가 나올까 하는 궁금증이다ㅎㅎ도깨비를 통해서 박중헌이나 이엘 그리고 귀신과 비서 등 어쩔때는 주연의 연기력을 뛰어넘는 조연배우들이 드라마의 재


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기에 이번 tvn 비밀의 숲은 어떤 배우들로 또 어떤 흥행을 이끌지 궁금해지고 있다ㅎㅎ아직 방송이 많이 남았지만 초호화 캐스팅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