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안 제주도 웨딩화보 촬영 사진에

과거 박용우 오만석 연애사 언급 너무하다


배우 조안의 결혼 사실이 얼마전에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었다. 요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공개연애와 그로인한 구설수로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기에 조안의 결혼소식에는 다양한 의견이 나타났었다. 


사실 과거 연애사야 이미 있었던 일이기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고 그 때문에 남편이 대충 어떤 일을 하는지는 밝혔지만 얼굴은 알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웨딩화보를 공개한건 조금 놀라웠다.


예상하지 못했던 웨딩화보 공개


뒤에서 이야기 하겠지만 조안은 공개연애를 두번이나 했기에 결혼과 관련해서 남편측의 신분은 최대한 감추지 않을까 생각했었다. IT업계에 종사하며 3살 연상이며 1년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인연을 이어갔다는 정도만 알려졌고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기에 결혼 후에도 남편의 얼굴은 공개하지 않을거라 생각했다. 대부분의 일반인과 결혼한 연예인들이 그러하듯 말이다. 하지만 조안은 제주도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당당하게 남편과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했다.


조안의 과거 공개연애 스토리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조안은 연예인중 공개연애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겠다ㅎㅎ요즘도 공개연애를 많이 하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편안해진 분위기지만 조안이 공개연애를 할때만 하더라도 연예인들이 자신의 연애를 당당하게 밝히는 일은 거의 없었다. 


하지만 조안은 박용우와의 공개연애를 2년동안 이어왔고 헤어진뒤 다시 오만석과 공개연애를 발표하며 2년정도의 시간동안 인연을 이어갔다. 그리고 그 때문에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었다.


결혼관련 이야기에 과거 연애사 비난 그만하자


공개연애가 왜 비난을 받아야 하는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하면 당시 박용우와 오만석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졌었다. 때문에 박용우와 공개연애를 하다 헤어진 뒤 바로 오만석과 공개연애를 선언한 조안에게는 엄청난 비난이 쏟아졌다. 



게다가 당시 오만석은 이혼한 상태에 아이까지 있었기 때문에 비난은 더 커졌었다...사실 뭐 마땅히 큰 잘못을 저질렀다고 하기에도 애매하지만 그렇다고 쉽게 이해하기도 힘든 상황이기도 하다..그것도 모두가 알려진 연예계에서 말이다

하지만 과거가 어쨌든 이미 다 지난 일이고 이제는 전혀 관련없는 새로운 사람과 결혼을 발표하고 웨딩사진까지 공개한 상황에 굳이 과거 연애사를 언급하며 비난을 해야하나 싶다. 조안의 연애사가 우리에게 피해를 끼친것도 아니고 


자세한 내막과 이야기는 당사자들만이 아는것인데 굳이 우리가 비난할 이유는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오는 28일 결혼을 올린다고 하니 비난보다는 행복한 결혼생활과 배우 활동도 계속 이어간다고하니 좋은작품으로 돌아오길 응원해줬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