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누구도 예상 못했던 C.I.V.A 의 데뷔
축하뒤에 비난글들 안타깝다
정말 C.I.V.A가 데뷔 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ㅎㅎ음악의 신이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말도 안되는 예능??에서 그룹 이름처럼 정말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그룹인데....정말 이번 계기로 이상민의 능력을 다시 한번 보게되었다ㅎㅎ우리야 그냥 웃고 즐기지만 실제로 이상민의 소속사로 들어갔다고 하니 수익 측면에서 본다면 이상민의 사업성은 엄청난것 같다...!!
사실 C.I.V.A가 무대에 올라온다길래 비록 오랫동안 연기경험을 했거나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했기 때문에 기본적인 실력들은 있겠지만 예능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과연 다른 아이돌들과 비교해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까 걱정이 들었다. 하지만 결과는 반전이였다..왜불러를 리메이크해서 나온 C.I.V.A의 무대는 다들 비슷한 노래의 다른 아이돌과는 완전 차별화 되면서 가요계의 새로운 반전을 일으키지 않을까 생각하게 할 정도였다.
하지만 이렇게 반응이 좋았던 엠카운트 데뷔무대에도 역시나 비난하는 일부 사람들은 존재했었다....그 중 아무래도 이수민이 지금나이 33살로 나이가 가장 많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타겟이 되었다. 음악의신에서 이수민이 차고나온 시계가 화제가된 적이 있었다. 바로 시계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누구나 갖고싶어하는 HUBLOT사의 2900만원이 호가하는 시계를 차고 나왔기 때문이다. 이 사진을 근거로 삼아
이수민이 금수저이기 때문에 이렇게 늦은 나이에도 데뷔할 수 있었다는 등 좋지않은 글들이 보였다.또한 조금은 식상하지만 성형과 관련해서 트집을 잡는 사람들도 있었다. 하지만 이수민은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지 않을까 한다...시계가 협찬일수도 있고 또한 본인 것이라고해도 오랫동안 자신의 노력했기에 이 자리까지 왔고 시청자들도 이들을 보고 즐거워 한다면 그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항상 금수저와 관련해서 비난하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굼금한게 있다...정작 자신이 금수저라고 한다면 이 세상 모든 일들이 아무런 노력없이 가만히 앉아있으면 이루어질까....??그리고 금수저가 된다면 자신이 하고싶은일을 위해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할까...ㅎㅎ아무튼 C.I.V.A가 데뷔해서 이렇게 화제를 모으는게 너무 반가울 따름이다. 예능에서의 모습 그대로 자신감있게 1위까지하길 응원해본다!!